본문 바로가기

호원이 데일리

[내가이호원] 폭스바겐CC 타이어 교체 던롭 팔켄 타이어 신품_타이어뱅크

던롭 팔켄 타이어 교체

제 애마의 리어 타이어 사진 입니다... 부끄럽습니다.ㅋㅋㅋ


어느정도 기본 캠버각이 들어가있다고 하지만이렇게 편마모가 심했는줄 몰랐네요..;


저번주였을까요,,, 비가내리는날 송정에서 커피한잔하고 달맞이길 주행중


커브길에서 뒤에가 노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빠른 속도도 아니고 커브를 급하게 틀었던것도 아니였는데


잠깐 드리프트를 경험 했어요...ㅋㅋㅋ전륜 드리프트!

친구가 근무하는 타이어뱅크 정관점에 방문하여 타이어 상태 확인후

교체할 타이어를 신중히 알아보다 던롭에서 출시된 팔켄으로 결정!

고민했던 마제스티9, 벤투스2v2, 피제로 ~ 뭐 기타등등 많았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가성비 갑! 국산 타이어보다 저렴하지만 내구성은 찔긴놈으로 결정했습니다 !

그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판단하에 내린 결정입니다.^^

1년에 한번씩 차를 바꾸는 편입니다.

여태껏 6대의 차를 바꿨는데 신품 타이어를 교체한건 이번이 처음 입니다! ㅋㅋㅋ

중고타이어만 꼽고 다니다 처음으로 신품 타이어를 교체하니

기부니가 완전 뿌듯 하네요 !

교체 작업을 하고 뒷태한번 찍어 봤습니다.

사진찍는 실력이 그렇게 좋지는 못해서ㅠㅠ....

폭스바겐 오리지날CC 뒷태에 빠져서 샀는데 (다른이유도 많아욬ㅋ)


우선 던롭 팔켄타이어 주행소감은 좋습니다.

그냥 뭐 이가격에 이정도면 진짜 괜찮타 정도 ?

너무 저렴한 타이어는 주행할때 노면타는 소리도 올라오는데

팔켄은 노면소리도 없고 다운힐에서도 끈적끈적하게 잘따라 오더라구요

타이어 교체 준비하시는분들 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쓸만한 국산 타이어보다더 저렴해요 단돈 만원이라도 저렴하면 이득 이니깐~

신품 타이어 대만족 입니다 ! ★★★★★ 별 다섯개 !


그리고 처음 알았는데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 공기압 확인이나

공기압 주입은 무료 서비스 더라구요.

괜히 바람만 넣고 가면 미안해서 몰랐는데 ㅋㅋ

'호원이 데일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부산 벡스코 부카중고차 박람회 후기  (1) 20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