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원이 데일리

2019부산 벡스코 부카중고차 박람회 후기

2019 부산 벡스코 부카 (중고차) 박람회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부카 (중고차) 박람회는 쉽게말해 애프터마켓전시회 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모터쇼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지만 지인의 차량이 전시되었다하여 방문 !

 

기간은 4월 19일 ~ 4월 21일까지 입니다.

우선 저는 금요일저녁에 방문을 하였는데 5시 쫌넘어 도착하여그런지

그렇게 많이 혼잡하지는 않더라구요.

입장료는 따로 받지않지만 주차장이용시 주차비는 별도로 발생한다는점 참고 바랍니다.

켈베로스2 11J -30

들어가서 가장먼저 보고 입이 떠~억 벌어질만한 하이옵셋 휠 발견 ! ! !

한참전에 하이림휠에 꼽혀서 정말 사고싶었떤 휠이였는데 다시봐도 정말 자세 굿...

이외에도 많은 휠과 디스크로터, 캘리퍼, 에어쇼바 등등

많은 튜닝용품들이 있었지만 별로 눈이안가서 담아두지는 않았습니다 .! 

어코드 휠은 아마 RS7

다음으로 구경한차는 혼다 어코드 인데요 ~

RS7휠이 제법 잘어울리는 차 였습니다.

정말 깔끔하면서도 날렵하게 생긴? 박수 박수 

 

구아방 & ls460

우와... 구아방 색상 부터 하나하나가 너무 정이가는 차량 이었습니다.

10년전을 회상하고 회춘하는것같은 기분 이랄까요 ? ㅋㅋ

아직 구아방이 존재한다는것도 박수칠 일이지만 상태보고 물개박수 ....

구아방옆에 전시된 렉서스 LS롱바디!

렉서스 LS460L

LS의 전면샷 ! 진짜 포스가 다른차들과는 확실히 남다른 ....

제가 한참 뭣도모르고 다닐때 도시고속에서 처음 8기통 의 힘을 보았습니다.

어마어마한 등빨에 폭풍자세... 렉서스 LS 롱바디 였는데.

저렇게 큰 덩치로 순식간에 빽점 되더라구요...

정말 남자의 로망이 아닐까 ... 하는 주관적인 생각을 적어봅니다.

 

동영상으로 한번 둘러보았는데요.

다운포스에 진짜 기가 죽더라구요

휠은 슈퍼스타 레온하트 프리덴 .

세단에 정말 잘어울리는 휠인것 같아요!

에어포스 에어쇼바...차주님께 여쭤보니 에어리프트 3P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세단사면 꼭! 에어쇼바 도전하려 합니다.

에어포스 에어쇼바 에어리프트3P

부산 백스코에서 중고차 박람회 부카를 다녀오고 포스팅을 해봤는데.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겜성 샷만 찍어왔네요 ㅋㅋ.

많이찍은것 같았는데 별로 없네요... 내일또 방문 해서 더많은 사진 포스팅하겠습니다!